본문 바로가기
일상

장마 / 영화 #살아있다 / 마사지 / 일상

by RunKing 2020.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킹입니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야외 활동을 못하니 몸이 근질근질 해요.

오늘은 야간근무를 끝나고나서

많이 잤어요. 

장마도 시작됬겠다, 몸 휴식을 취함이죠.

오늘은 매월 마지막주 수용일

문화의 날입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5천원이면 볼수 있는날!!!

그것도 오늘 개봉한

#살아있다를 보러갔습니다.

그전에 영화관에서 먹을 음식을 집에서 만들어 가기로했어요.

(영화관 외부음식 반입됩니다.)

 

바로 유부초밥입니다~

반이나 남은 유부초밥 

가끔 유부초밥이 땡기는날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

 

흰 쌀밥이면 좋았겠지만 

햇반도 잡곡이고 집에도 잡곡이네.....

사과식초와 별첨가루를 뿌려줍니다.

새콤달콤해지겠어요.

사과식초를 너무 많이 뿌리면 단맛과 짠맛이 너무강해

1/3은 버려줍니다.

 

그다음 수저로 잘 섞어줍니다.

수저하면 연예인들이 사진찍다

수저에 비쳐진 다른 사람의 모습이 보여

누가 누구랑 했내 어쨌네 하지만

저는 그런거 없습니다. ㅎ

 

만들기~

유부위에 밥을 얹져주세요~ 유부위에 밥을 얹져주세요~

 

깔끔하게 포장 접시에

아주 맛있어 보이는? 유부초밥 완성 !!

표정 실화냐?

77ㅓ억~ 맛보고 놀라서 눈 땡그랗게 변했어 ㅋㅋ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저만의 유부초밥 먹는법

 

바로

겨자를 뿌려줍니다.

 

 

쌉싸름한 맛이 아주 식욕을 복돋아줍니다.

겨자를 젓가락에 콕찍어서 유부초밥에 정성껏

발라줍니다.

역시 우리집에서 요리

가장 잘하는 나~

 

이제 영화관으로 출발해볼까요~

오후5시 영화이기에 20분전쯤에 출발하면 됩니다.

 

비가내리고~ 음악이흐르면~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려줘 2007년식 아반떼야 ㅠㅠ

1년만더 무사고해줘 바꿔줄게 ㅠㅠ

 

집에서 영화관가는것보다

영화관 주차장에서 주차하는시간이 더 많이 걸려요 ㅋㅋ

주차공간 너무 협소해~

 

코로나로 인해 많은 업종들이 타격을 받았죠.

그 중에서도 영화 서비스 업종들도 타격을 받았어요.

티켓검사 안해서 공짜로 보러 오는 사람도 더러 있습니다.

 

영화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직접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가 재미있든 없든 그 작품을 만들기까지의

노력이 있기에 꼭 돈내고 보세요><

 

영화가 끝나고 집에 돌아가기전에

오늘의 하이라이트 마시지 샵을 갔습니다.

중국식 마사지 샵인데 

직원만 중국인이지 중국신은 아니에요 ㅋㅋ

그걸 어떻게 아냐하면

제가 1년정도 중국에서 유학하면서

중국현지에서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갔거든요 ㅋㅋ

 

오늘 가는 마사지샵은 

제가 주로 다니는 바버샾 사장님이 

같이 운영하시는 

웰바디 케어샵입니다.

오전에 오면 싸요~

예전에는 퇴폐업소로 많이들 생각하시던데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들 선정하기도 하죠.

 

깔끔한 내부~
현금시 세금없습니다.

제가 오늘 받을건 전신+발(1시간30분) 5만원 프로그램입니다.

발만 하고 싶긴했는데

발에 전신 추가하면 만원

차이밖에 없어서 전신+발로 했습니다.

 

족욕~ 족발아니에요~

솔잎과 허브로 만든 육수?!에 족발?!을 담그고

스타트합니다.

피로가 풀어지네요.

그동안 발에게 무자비 하게

굴긴했습니다.

 

마사지샾에서는 편하게 있고 싶어서

사진을 더이상 찍지 않았습니다.

이점 양해 드려요.

 

뽀송뽀송

마사지 끝나고 한결 개운해진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원래 포스팅 예정은

여기 까지였는데

뜻박의 선물이 있었네요.

 

소라~

소라찜이 집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초장을 듬뿍 찍어 먹어주겠어.

또 문득 

비도오고 소라만 먹기에

아쉬워서

컵라면 하나 준비했습니다.

 

살찐다~살쪄~

오늘 만큼은 푹쉴거니깐 말리지마세요 ㅎㅎ

 

크~ 술 한잔해야하는데

소라와 라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길것 같으면서도 짧은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마철 사고에 조심하시고

장마라고해서 집에서만 있지않고

내일부터 또 야외 활동 하러 나갈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런~~킹이니깐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