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음시작 / 달리기 / 일상 시작합니다.

by RunKing 2020. 6. 9.
반응형

블로그 운영을 처음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소소하게 나만의 사진첩이 필요해서 시작해요

이것저것 필요한 것도 많고 공부할 것도 많지만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주로 올라오는 내용은 달리기 / 일상입니다.

 

체감온도가 32도나 되는 날씨!!!!

 5월 14일부터 갑자기 달리기를 하고 싶어 져 달렸습니다.

아쉽게도 그전에는 포스팅에 생각이 없어서 사진은 찍지 않아 그간 있던 일들이 1도 없지만

오늘부터 하나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현재 나의 몸무게 ㅋㅋㅋㅋㅋㅋ

달리기 전에는 83kg이었습니다..... 크흠

 

 

 심약자 어린이 임산부는 다음 사진 조심하세요.

 

으악~~ 내눈~~

오늘 처음 본인 몸을 찍어 봤는데 매우 꿀꿀 했습니다.

 

집앞 달리기 출발전

최근에 산 오클리 죠 브레이커 아주 마음에 듭니다.

 

 

뛰면서 느꼈지만 혼자 사진 찍거나 셀카봉 없이 사진을 찍으면 

절~~ 대로 원하는 사진 각도가 나오지 않아 오늘은 뛰는 모습의 사진이 없습니다.

 

 

집에서 왕복으로 왔다갔다하는 주 코스

왕복으로 약 8km 정도 되는 거리입니다.

다음에는 근처 배경 사진도 같이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집근처 중식집에서 5천원짜리 짜장한그릇~

이 식당은 볶은밥이 기똥찹니다. 오늘은 면이 먹고 싶어서 짜장~

 

6/9일 오늘은 약2시간정도 움직이고 8km이동을 했습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좋은 날씨였으면 좋겠네요 ㅎㅎ

 

 

 

집에 돌아와 출근 준비를 합니다. 

돌돌이로 옷에 묻은 먼지를 촤촤촤~~

 

간호사로 근무하고있습니다. ㅎㅎ

시간이 되면 간호사에 관련되어서 글도 써볼생각입니다.

 

처음 시작한 포스팅이라 아직 서투르지만 하다 보니 흥미가 생기네요~

뻔한 이야기지만 나한테 잘 부탁할게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