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라톤D-17 / 박경규 항아리보쌈 / 팔당 제빵소 / 일상

by RunKing 2020.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 킹입니다.

7월이 시작되는 날이네요.

마라톤 D-17입니다. 시간이 빨리빨리 가네요.

 

오늘은 13KM 트레이닝 가기 전

집에서 간단하게 홈트를 하였습니다.

 

탭볼~

탭 볼로 몸을 달궈줍니다.

오른손 100회 왼손 100회 실시!

 

케틀벨 8KG으로 열심히 배치기~

오늘부터 새로운 목표입니다.

하루 케틀벨 100회~

홈트 끝~

 

오늘은 13KM 트레이닝을 5KM 구간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8바퀴씩 2회

마지막 4바퀴

저번과 똑같이 20바퀴인데

이번엔 확실히 구간을 나누어서 달렸습니다.

 

13KM 1시간 18분에 끊었습니다.

구간 기록을 보면

첫 8바퀴(5KM)는 30분

짧은 휴식 2분

2번째 8바퀴는 29분 

긴 휴식 3분 30초

마지막 4바퀴는 13분 걸렸습니다.

 

확실히 페이스 조절하는 게 

기록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약속 장소 가던 도중 만난 길냥이

사람을 보고 도망가지도 않고

애교를 부리네요.

<심쿵>

 

오늘은 보쌈이다!!

오늘 가본 곳은 수원의 본점이 있는

박경규 항아리 보쌈 덕소점에 왔습니다.

사실 덕소에 있는 곳이 본점인 줄 알았으나

체인점이었다니 ㅠㅠ

 

 

홀 서빙하시는 분에게 " 주방에 계신 분인 박경규 달인인가요?" 물어보니

체인점이라고 하시더군요 허허허

 

매장 모습은 널찍 널찍해서 

자리잡기 아주 편했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식사를 했습니다.

보쌈 비빔국수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맨 처음에 볼 때는 양이 적은가 했는데

먹다 보니 금방 배가 차더라고요.

 

보쌈은 역시 마늘이 최고입니다.

알싸한 맛~

최고입니다.

 

비빔국수에도 한점 싸서 

한입~

원래는 술 먹으려고 했으나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 술은 다음 기회로

식사를 다하고

후식을 먹으러 가야겠죠.

 

팔당 근처에 있는 아주 괜찮은 빵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팔당 제빵소

 

바로 앞에는

아주 멋진 뷰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팔당-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죠.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서 맛있는 빵을 사서 뷰가 좋은

2, 3으로 올라가기 전 빵을 한번 봐야겠죠.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지 않나요?

다 먹고 싶어 진다 ㅎㅎ

 

2층 컷~

분위기도 좋고 특히 창가 쪽에 앉아야지

한강을 보면서 운치 있게 먹을 수 있어요.

꼭 창가 자리 앉으세요.

 

저희는 에인절 팡도르랑 앙버터 2가지에

레모네이드, 따뜻한 우유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딸기 에는 크림이~

달달 합니다. 크~

앙버터에는 단팥이 달달합니다.

 

친구랑 이런저런 예기하다가

오후 10시쯤 들어왔네요.

 

내일은 또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