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달리기 / 순이네 곱창 / 모듬 화채/ 미용실 가격 창렬

by RunKing 2020.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 킹입니다.

오늘도 달리기로 시작해볼까요?

 

오늘 날씨 죽음....

오늘은 어제 하프마라톤의

후 폭풍이 몰려왔습니다.

다리가 너무 무겁더군요.

뛰다 걷다, 뛰다 걷다 2 시간 좀 넘게 걸렸습니다.

어제는 2시간 동안 22km, 오늘은 2시간동안 10km ㅋㅋ

 

 

머리를 더 길러 묶은 머리를 하려고 합니다.

생각 없이 막 기르다 보니

너무 지저분한 거 같아, 다듬으러 오늘은 미용실로~

다듬기만 하는데 1,7000원이면 좀 너무 한거 같아요......

집에오니 엄마가 뒤통수 바보같다고....

 

 

오늘은 곱창이 너무 당겨서 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10년 정도 방문하는 곱창집으로 갔습니다.

 

순이네 곱창입니다.

 

 

매장 내부는 30~4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입니다.

아주 쾌적하게 식사를 할수 있죠.

 

저는 치즈 곱창 1인분과 알곱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벌써부터 배가 고프네요 ㅎㅎ

 

곱창과 당면을 치즈와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쫀득쫀득한 것이 너무 맛있습니다.

 

상추쌈에 곱창 올리고, 마늘 올리면 키야~

역시 곱창에는 마늘이 빠지면 안돼요 ㅎㅎ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음식만 주문하면 음료는 공짜에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것

학생 때는 돈도 없고 해서 여러 명 모여서 곱창 시키고

음료수 리필해 마시고 했죠 ㅋㅋ

 

 

오늘의 홈카페

-모둠 과일 깔라만시 화채-

 

오늘은 집에 안 먹고 남아있는 과일을 처분하기 위해

모든 과일을 동원한 화채를 만들기로 했어요.

 

쥬얼 아이스메이커 -몰드-다이아몬드입니다.

 

수박을 먼저 얇게 썰어준 후

쥬얼 아이스와 함께 포지션 잡아줍니다.

 

그다음에는 샤인 머스켓과 체리 자리 잡아 주고

레몬, 라임과 방울토마토도 위치 선정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깔라마 시 에이드를 만들어 마무리를 지어줍니다.

깔라만시 원액에 스프라이트 넣고 흔들다가

펑~~ 하고 터져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화채를 먹으면서 티스토리 포스팅 시작~ ㅎㅎ

곱창 먹고 화채 먹고 배 터지기 일보 직전

오늘도 많이 먹긴 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