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나홀로먹는다 <해골아가씨 냉면>

by RunKing 2020.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 킹입니다.

오늘은 야간 근무 끝내고

헬스장, 계단 오르기 하고 나니

땀이 뻘뻘, 이 육수로 뭔가를 만들어 먹어야 될 거 같아서

오늘은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그냥 먹으면 재미없을 거 같아서 오늘은 재밌게 먹기로 ㅎㅎ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냉면사리와 육수입니다.

직접 만들어서 먹어도 괜찮지만, 힘이 없어서 ㅠㅠ

인스턴트로 먹네요.

 

끓는 물에 면을 넣어주고 보글보글 삶아 주세요.

면은 공기와 접촉을 할수록 탱탱해지기에

위로 쭉쭉 올려주면서 삶아주면 더욱 쫄깃해집니다.

 

오랜만에 꺼내는 아이스 쥬얼 메이커-스컬-입니다.

홈카페를 하다 현자 타임이 와서 요새는 잘 안 쓰던 아이템인데

오늘은 갑자기 재밌는 생각이 떠올라서 이 녀석을 사용하기로 했죠.

 

이런 모양 있는 얼음을 만들 때는 뜨거운 물로 쓰면 투명도가 더욱

높아진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까지 그냥 냉수 사용해서 ㅎㅎ

탁도가 확연히 차이 날 거 같습니다.

 

대머리 -스컬-이 과연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요?

벌써 눈치 채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힌트는 바로 면에 있습니다.

 

 

요렇게 냉면을 가발처럼 -스컬- 위에 올려주면

이쁜 냉면 머리 스컬이 됩니다 ㅎㅎ

요 면을 다 먹어버리면 -스컬-이 다시 대머리가 되어버리겠지만 ㅎㅎ

 

냉면 육수를 부어주니 이제 모양이고 뭐고 없어져 버렸네요 ㅠㅠ

아쉽지만 배가 고파서 더는 못 참겠어요.

 

오이지랑, 초고추장, 고추냉이를 조금 섞어서 

밍밍한 맛을 잡아주기로 했습니다.

아삭한 식감의 오이지

새콤달콤한 초장

톡 쏘는 맛의 고추냉이 이거 없이 그냥 먹으면

밍밍해서 저는 주로 이런 조합으로 집에서 먹어요.

 

한상 가득히 더위를 날려버릴

냉면 세트

냉면에 고기가 또 빠지면 안 되니까

소시지, 불고기, 베이컨이랑 후식으로 먹을 수박까지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ㅋㅋㅋ

 

그럼 맛있게 먹자~

그냥 냉면 먹었으면

심심했을 터인디,

문득 생각난 아이스 쥬얼 메이커 -스컬-이 웃음 포인트 

한가득 선사해주네요.

이거 만들면서 내가 생각해도 웃기 다하면서

혼자서 실실 실 웃으면서 만들었어요 ㅎㅎ

 

무더운 여름 집에서 냉면 한 사발 하시고

혼자여도 괜찮으니 재밌게 식사하는 것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